top of page

▣ 스포츠카

스포츠카
James는 대학생이었을 때 한 딜러의 쇼룸에서 오랫동안 사랑스러운 스포츠카를 동경했습니다. 그는 그의 부모님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부모님에게 이 차가 졸업식 날 선물로 원하는 전부라고 말했습니다.
 
졸업식 날이 되어 아버지는 James를 그의  사무실로 불렀습니다. 아버지는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너처럼 좋은 아들을 갖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구나."   아버지는 그에게 아버지가 얼마나 그를 사랑하는지 말했고 그에게 사랑스럽게 포장된 선물을 건넸습니다.
James는 실망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궁금해서 상자를 열고 가죽으로 묶인 성경을 보았습니다. "아빠는 그렇게 부자인데 나에게 줄 수 있는 것이 성경밖에 없습니까?" James는 화가 나서 아버지에게 소리를 지르고 집을 나갔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James는 성공적인 사업가가 되었습니다. 그는 행복하게 결혼했고 두 자녀를 두었습니다. 그들의 가족은 아름다운 집에 살았습니다. 그러나 아버지와의 단절된 관계로 인해 그의 영혼은 여전히 아팠습니다. James는 졸업식 이후로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어느날그는아버지가돌아가셨다는쪽지를 받았습니다. 유언에따르면그는아버지의 모든재산을 물려받았습니다. James가 아버지의집에 도착하여 몇 가지 중요한 종이를 찾기 시작했을때 우연히 아직 선물로 포장된 성경을 발견했고 그의 마음은슬픔으로가득찼습니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성경을 펴고 아버지가 밑줄을 그은 구절을 읽었습니다. “너희가 악한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그렇지 않겠느냐?" 갑자기성경뒤에서자동차 열쇠가 떨어졌습니다.
그는그 당시 그가 원했던 바로 그 차의 열쇠라는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James는또한 졸업 날짜와 "Paid in full"이라는 문구가 적힌 태그도 발견했습니다.

[source :inspirationalstories.eu]



bottom of page